HighLight

생각보다 좋아서 놀란 세부공항라운지 본문

여행 후기

생각보다 좋아서 놀란 세부공항라운지

HighSide 2017. 10. 26. 16:17
세부여행을 다녀오면서
출국 전에 세부 공항라운지에 들렀습니다.

별로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기대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 생각보다 음식도 시설도
나쁘지 않았어요


음식 가짓수가 많지 않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폭립까지 있더군요ㄷㄷ
폭립 맛있어요 ㄷㄷ


죽도 있고..


쌀국수도 주문하면 만들어줍니다!


바에는 샌드위치도 있고
와인도 달라고 하면 줍니다ㄷㄷ

한상 컷

내부는 이러합니다.
편한 소파가 있어요
어찌보면 스카이허브라운지보다
좋은듯 합니다


저 바에서 음료나 커피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바에서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나나칩

물론 모두 무료입니다^^
저는 현대다이너스티 카드로 입장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사람이 매우 없어서 한적했다는거!

밖에 많은 한국분들이 계셨는데
희한하게도 라운지는 텅텅 비어있었네요

한국인 한분 계셨네요^^

세부 오시면 공항라운지에서 편히 쉬다 가셔요~ 생각보다 좋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