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성화동 짬뽕 배달맛집 세트메뉴전문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성화동 짬뽕 배달맛집 세트메뉴전문점

HighSide 2017. 8. 5. 18:17

성화동 짬뽕 배달 후기 입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세트메뉴전문점에서 주문해봤는데요.

특이하게도 이 중국집 이름은
세트메뉴전문점입니다 ㄷㄷ

이름이 없어요;;

정말 세트로만 판매하구요.

탕수육이 특이하고 여러가지 짬뽕을 다루기에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가격대는 좀 있는편입니다.

하지만 가격만큼 퀄리티가 좋습니다

배달짬뽕 중 이 정도의 퀄리티 내는 집 찾기 어렵습니다ㄷㄷ


제가 주문한 메뉴는 싱글세트 4번.
콜라 포함이라고 적혀있는데 콜라가 안왔습니다.

그냥 먹습니다ㅜㅜ


탕수육이 흡사 돈가스 같습니다.
아주 바삭바삭합니다.

개인적인 평으로는 찹쌀탕수육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돈가스같지만 돈가스와는 다른맛
꿔바로우를 바삭바삭하게 튀긴느낌.


탕수육소스도 제 취향에 맞는 새콤달콤소스입니다.


그리고 차돌박이짬뽕..!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차돌박이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는것은 물론 조개와 홍합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왠만한 짬뽕맛집보다 맛있습니다.

저는 청주에서 향미각 꼬막짬뽕을 최고로 치는데 그곳만큼 맛있더군요. 두 가게가 가깍 다른맛을 내기 때문에 어느 곳이 위라고 평가하기엔 무리가 있네요!

차돌박이짬뽕으로 유명한 예지현? 보다 맛있었구요.

배달짬뽕맛집 짬뽕하세보다 맛있었습니다.



저 엄청난 차돌박이 보이시죠?
도저히 배달짬뽕 퀄리티가 아닙니다.


아 저는 곱빼기 시켜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천원 추가하시면 됩니다.

앞으로 성화동 중국집배달은 한동안 이곳에서만 시킬 것 같습니다.

너무 칭찬일색이네요.

제돈 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