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산남동 숙성회 어촌별미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산남동 숙성회 어촌별미

HighSide 2017. 5. 31. 17:45
긴 신혼여행 후 생물이 먹고싶다는
부인을 데리고 횟집에 왔습니다^^

산남동 횟집을 검색했더니
연관검색어에 어촌별미가 나오네요
평도 나쁘지 않기에 선택\(^^)/
 


네명이서 숙성모듬회 대를 시켰습니다.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인데
(5만원)
회가 꽤 두툼하게 많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개앵장히 먹음직스럽네요.
다시봐도..
사실 회를 잘 먹지 않아 회맛을
잘 모릅니다만

같이 간 분들은 모두 만족하셨어요.


요새 셀프초밥이라고
이런식으로 나오는 곳들이
꽤나 많더군요
재밌습니다^^


스끼다시는 많이 나오진 않습니다.
위 사진은 야채무침?
뭐 그런 류 입니다ㅋㅋ


꽁치도 한마리 나오구요.


주먹밥은 따로 시켜야 하고
매운탕도 별도 비용이 듭니다.
매운탕 맛도 나쁘지않았구요.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부인말로는 옆옆집 두툼보다
나았다고 하네요

두툼은 회식때 갔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 제돈 주고 먹은 포스팅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