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에어부산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3/7~ 소진 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에어부산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 (3/7~ 소진 시)

HighSide 2017. 3. 7. 12:29


제주항공에 뒤질세라, 에어부산도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공교롭게도 제주항공과 동일한 날짜에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경쟁사인가요? ㅎㅎ


이번 노선들의 탑승기간은 6월 한달입니다.

6월달에 이른 여름휴가를 쓰실분들은 주목하세요!!



국내선은 2만원대로

제주항공보다는 아주 약간 비쌉니다.


국제선의 경우도 제주항공보다는 약간 비쌉니다만

또이또이하네요.


아무튼 부산분들은 축복받으셨습니다.

저는 청주에 있어서

인천공항까지 가야해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랍니다 ㅠㅠ


게다가 일본, 베트남, 필리핀, 괌 등 매우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네요.

또한 국제선 전 노선 기내식!!!


저가항공 맞나요? ㅠ

축복 받으신 부산분들!!

구매 당일에는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가능하니까

미리 잡아놓으시고 생각하시는 것도 하나의 꿀팁이겠네요^^


https://www.airbusan.com/content/common/flynjoy/event/event/20170306_k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