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산남동 고구려짬뽕 국물 좋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산남동 고구려짬뽕 국물 좋네요

HighSide 2017. 11. 9. 14:51



산남동에 바로 어제 개업한
고구려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뭘 먹을까 고민하던차에 오늘이 개업이라는 현수막이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위치는 더쉐프 바로 옆

중국집 위치가 꽤 외각이라
장사가 잘 될지 모르겠습니다



신장개업 화환들이 즐비하네요
고구려짬뽕은 프랜차이즈 중국집입니다
프랜차이즈의 경우 어느정도 맛이 보장되지요ㅎㅎ


매장이 꽤 넓습니다.
오늘 개업인데 어찌알고 다들 왔는지
사람이 꽤나 많습니다



신장개업이라 그런지
식기도 매우 깨끗합니다^^


아직 물병이 준비 되지 않은건지
생수를 한통 주시네요


가격표.
짬뽕 짜장면 가격은 비슷하고
미니탕수육이 있네요
9000원

특이한 점은 칠리새우 크림새우가 단돈 만원밖에 하지 않는다는 점이네요.

원래 가장 비싼죽에 속하는 메뉴들인데..
다음 번에 먹어봐야겠습니다^^


오픈형 주방이라 믿음이 가네요.


짬뽕이 나왔습니다
차돌박이짬뽕은 만원이나 합니다
부담되서 일반짬뽕 주문합니다

왠지 짬뽕은 만원주고 먹기 싫네요ㅋㅋ



짜장은 오천원

단맛이 좀 강합니다
제가 단걸 좋아해서 그런지 다른 중국집보다 맛있습니다.

기본 이상은 하는 중국집입니다


다음은 짬뽕입니다
불맛이 납니다

불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하실거에요

저 또한 좋아합니다^^

국물은 약간 걸죽합니다
걸죽하고 담백한 육고기 육수를 쓰는 것 같습니다.

제 입맛엔 아주 좋았습니다

청주에서 손가락 안에 드는 짬뽕 맛 입니다.

짬뽕 맛집 인정합니다

해물의 양은 그리 많진 않습니다
그리고 면발이 좀 단단합니다
저는 국수같은 면발을 좋아합니다

그래도 국물맛이 모든 걸 카바합니다

청주 짬뽕맛집으로 고구려짬뽕 추천 드립니다
나쁘지 않습니다.

근데 오픈이벤트 같은건 없더군요 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