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충대중문맛집 미스터리쿡 맛있네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충대중문맛집 미스터리쿡 맛있네요

HighSide 2017. 8. 29. 19:55


충북대 중문 맛집
미스터리쿡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답게 미스터리하게 썬팅지를 잔뜩 붙이고 있고 2층에 자리잡고 있어
익숙한 이름이지만 가보진 않았습니다


뭘 파는지도 잘 몰랐는데
스파게티 피자를 파는 레스토랑이네요..


들어가서 놀란게..
생각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나만 모르는 맛집이었나봅니다-_-;


검은 썬팅지로 붙인 유리는
안쪽에선 잘보입니다

내부도 생각보다 밝아서 놀란-_-;


기본찬
특이사항 없습니다
평범함


쉬림프정글라이스입니다.. 6900원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놀했습니다

어떤 레스토랑의 라이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미스터리쿡이 장사가 잘되는 이유라고 생각될 정도로 맛났습니다

가격도 쏘쏘


다음은 불고기마르띠노피자
10900원이었나..

처음엔 일반 피자처럼 먹으니
별 맛 없다고 생각했는데
승냥이가
돌돌 말아먹으랍니다

돌돌 말아먹으니 훨씬 맛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싱기\(^^)/


두 메뉴는 양도 상당합니다
일반 커플 2인이 오면 남길정도
혹은 배터질 정도

음료는 공짜로 무한리필

대략 2인 비용 18000원 정도입니다
대학생들이 데이트하기에 꽤나 적합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네요

충대중문으로 자주 먹으러 가며 항상 새로운 맛집이 어디 없나 찾아다니는데
오늘 그런 맛집을 찾은 것 같아
매우 뿌듯했습니다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