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

가경동 교동짬뽕 배달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경동 교동짬뽕 배달

HighSide 2017. 6. 26. 12:32


가경동 교동짬뽕에서 배달시켰습니다.
성화동까지는 일회용용기로
배달해주시네요^^


짬뽕입니다.
고기국물베이스라 기름이 좀
많고 걸쭉합니다.

볶아서 불맛 확실히 나구요.
배달짬뽕인데 신경을 좀 쓴
모습입니다.

짬뽕은 합격!
준수한맛이네요


다만 면발이 아쉽네요.
배달이라 좀 불어서 그런지..^^


짜장은 평범합니다.
배달짜장은 거의 같은맛인득..^^


탕수육!
양 많고 고기살 두툼합니다.

그러나 뭔가 좀 부족하네요
소스도 그렇고..
집에서 내가 만든 탕수육 느낌??

짬뽕은 좋았고
나머지 음식들은 그냥 그랬습니다!
Comments